소리보기중창단

소리보기는 4명의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1993년 10월 한국밀알선교단 소속으로 활동을 시작하여, 소리보기만의 맑고 순수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찬양 사역을 계속해 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국 각지에 있는 크고 작은 교회들과 학교 등 3,000여회의 공연을 통해 찬양사역을 했으며, 장애인들에게는 위로와 희망을 주었고 교회들에게는 장애인 선교의 비전을 심어 주고 있습니다.

상세안내

앨범

 

1집 “주 예수 당신이 계시기에” (2000년)

1.5집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2009년)

2집 “예수의 흔적” (2011년)

3집 “예수의 심장” (2013년)

4집 “예수의 마음” (2016년)

공연 및 출연

 

교회, 단체, 복지관, 학교, 병원, 교도소 등 공연

CBS, CTS, 극동방송, C채널 등 방송 다수 출연

극동방송 “참 좋은 내 친구” 로고송 제작

아인스바움 챔버

(Eins Baum Chamber)

아인스바움은 "하나의 나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 하나의 소리, 하나의 마음"으로 함께 하나의 목표를 이루어 내고자 하는  "하나됨"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나무'는 예수그리스도를 표현합니다.하나의 나무에 가지들이 한 몸을 이루고 있듯이 예수님 안에 거함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삶을 소망합니다.

함께 함이 특별한 것이 아닌 당연한 모델이 되는 사회를 꿈꾸는 아인스바움 팀원들의 아주 조금 다른  방법으로 가는 동행의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2009년 지구촌교회(최성은담임목사) 아름학교를 중심으로 창단되어 2013년 00교육청과 2016년 발달장애 직업형 오케스트라 000오케스트라 창단에 함께 했습니다. 이제 2019년, 함께 일하며 함께 살아가는 자립형태의 공동체를 꿈꾸며 밀알 아인스바움 챔버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앞으로 밀알 아인스바움 챔버의 앞길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